안녕하세요~선스 입니다!
여러분은 애니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렸을 때 애니맥스와 투니버스 등 채널을 돌려가며 애니를 봤고 애니가 하는 시간도 외우고 있을 정도 였습니다ㅎㅎ 그 영향은 아직까지 있는데요.
그래서 애니메이션에 관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첫번째로 먼치킨 판타지 애니 추천을 해드릴게요.
저는 주인공이 성장해서 나중에 강해지는 것도 좋지만 처음부터 쎈 캐릭터를 좋아합니다.
그럼 추천 시작할게요!
1. 도쿄구울
인육 외에 다른 음식은 먹지 못하는 특별한 식인종(구울)들이 인간세상에 숨어서 살아가는 세계가 배경 입니다.
도쿄 20번지 구역에 살고 있는 카네키 켄은 책 읽기를 좋아하는 평범한 대학생입니다.
어느 날 자신과 독서 취향이 비슷한 사람을 카페에서 우연히 알게되고 카네키 켄은 그녀가 마음에 들어 데이트 신청을 해서 데이트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사실 그녀는 유명한 구울 이었고 갑자기 자신을 잡아먹으려고 하는 그녀를 피해 카네키 켄은 달아나지만, 이내 붙잡혀 먹힐 위기에 처합니다.
다행히 그 순간, 건물 위에서 떨어진 철골에 의해 그 구울은 깔려 쓰러지게 되고 카네키 켄은 목숨을 건지는데 빈사 상태에서 의사에게 수술을 받는데 그 여자 구울의 장기를 카네키 켄에게 이식해서 카네키가 반구울 상태로 살게 됩니다.
도쿄구울은 1기는 2014년, 2기는 2015년, 3기는 2017년, 4기는 2018년에 나왔습니다. 도쿄구울을 보는 순서는 도쿄구울-도쿄구울 루트a- 도쿄구울 re1-도쿄구울 re2 입니다. 개인적으로 만화책으로 보는 것을 추천하는 작품인데요. 살짝 작붕이 있기 때문이죠.. 저는 잔인한 것을 잘못봐서 살짝 잔인하다고 느껴졌는데 잘보시는 분들은 추천드려요!
개인적인 점수 ● ● ● ◐ ○
2. 노게임노라이프
백수에 골방지기지만 인터넷에서는 도시전설이라는 이야기마저 떠도는 천재 게이머 남매, 소라(空)와 시로(白). 둘이 합쳐 하나인 『 』(공백)인 남매는 세상을 「쓰레기 게임」이라 부르며 지내던 어느 날, 『신』을 자칭하는 소년에게 이끌려 이세계로 소환되었습니다. 그곳은 신에 의해 전쟁이 금지되었으며, 『모든 것』── 「국경선마저도 게임으로 결판이 나는」 세계였습니다.
노게임노라이프 1기는 2014년에 나왔고 극장판은 2017년, 2기는 아직 없습니다.
저는 정말 재밌게 본 작품입니다. 색채 부분에서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편인데 저는 호 입니다!
보다보면 작가가 정말 천재처럼 느껴져요ㅎㅎ
개인적인 점수 ● ● ● ◐ ○
3. 원펀맨
취업활동이 막힌 청년 '사이타마'는 어느 날 거리에서 날 뛰던 괴인으로부터 턱이 갈라진 소년을 구하게 된다.
그 때 '히어로가 되고 싶다'는 어린 시절 꿈을 떠올리며 취업활동을 그만두고 히어로가 되는 것을 다짐한다.
3년간의 특훈으로 어떠한 적이라도 일격에 쓰러뜨릴 수 있는 무적 파워를 손에 넣지만, 그 보상으로 머리카락을 전부
잃게 됩니다. 하지만 너무 강해진 나머지 어떤 강적을 상대해도 원펀치로 끝내 버린다.
'압도적인 힘이란, 재미없는 거야'라는 생각을 하며 긴장감을 잃고 무기력한 나날을 보내던 사이타마 앞에
새로운 적들은 끊임없이 나타납니다.
원펀맨 1기는 2015년, 2기는 2019년에 나왔습니다. 아주 유명한 작품이죠!
저는 성장물 보다는 주인공이 처음부터 쎈 애니를 좋아하기 때문에 정말 재밌게 본 작품 입니다. 중간에 약간 이해 안가는 부분도 있긴 했지만요..
개인적인 점수 ● ● ● ● ○
4. 암살교실
쿠누기가오카 중학교 3-E반에게는 큰 비밀이 있는데요.
바로, 그들(학생들)이 암살자이며. 암살목표는 '선생님'이라는 것입니다.
어느날 갑자기 나타나 달의 70%을 날려버려, 영원히 초승달만 보게끔 만든 수수께끼의 초생물. 그는 내년에는 지구를 날려버리겠다고 선언했으며, 초생물이 진심으로 덤벼들 경우, 전 세계는 어쩔 도리 없이 멸망을 맞는다.
한데, 여기서 그 초생물은 무슨 이유에서인지. '쿠누기가오카 중학교 3-E의 선생님'으로서 일하겠다는 제안을 했고, 정부는 그것을 받아들였습니다.
교사로 일하는 동안 감시할 수 있고, 동시에, 거의 상시 30명이 넘는 인간이 '그의 곁에서 그를 죽일 기회를 찾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암살의 성공보수는 백억 엔!
지구를 위협하는 괴생물 '살생님'과 그가 제시한 조건에 따라 그를 담임 선생으로 삼지만 대놓고 그를 암살하기 위한 암살 기술을 배우는 학생들의 아이러니한 이야기를 그린 이야기입니다.
암살교실 1기는 2015년, 2기는 2016년에 나왔습니다. 결말이 정말 슬픈 애니죠..너무 길에서 보다가 중간부분 살짝 뛰어넘고 봤는데도 슬펐습니다. 전부 이어서 본다면 더 슬플 것 같아요..
개인적인 점수 ● ● ● ● ○
5.오버로드
게임 위그드라실의 서비스 종료를 앞둔 밤. '아인즈 울 고운'의 길드장이자 '나자릭 지하대분묘'의 주인인 언데드 매직 캐스터 '모몬가'는 게임 서비스 종료와 동시에 길드 아지트인 나자릭 지하대분묘 전체가 이세계로 전이한 것을 깨닫게 됩니다.
NPC들은 자신만의 개성을 얻어 살아 움직이고, 모몬가는 더 이상 이것이 '게임'이 아니라 '또 다른 현실'이라는 사실을 자각하기 시작합니다.
오버로드 1기는 2015년, 2기와 3기는 2018년에 나왔습니다. 은근 많은 사람들이 주인공이 '게임 속'으로 들어간 이야기라고 알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주인공이 게임 속으로 전이한 게 아니라, 주인공의 게임 속 캐릭터와 길드 거점 및 길드 NPC들이 '이세계'로 전이한 것 입니다. 그래서 작중에서도 계속 모몬가가 어떻게 현실인 이세계에도 위그드라실의 법칙이 어디까지 적용되는지에 대한 궁금증과 그 시절의 법칙을 계속해서 언급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솔직히 말하면 생각보다 모몬가가 별로 안쎈듯한 느낌이 있어서 보다가 말았습니다...
개인적인 점수 ● ● ● ○ ○
다음에는 오늘 추천 드린 애니들을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는 글을 쓸게요!
그럼 즐감하세요ㅎㅎ
'애니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년 1, 2분기 신작 추천 애니 5선 (0) | 2020.04.22 |
---|
댓글